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11. 10. 12. 18:11

2층의 신착자료 서가가 5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위치를 옮기면서 서비스 운영에도 변화가 생겼으니 잘 살펴보세요! 도서관 공지사항 참조! 자, 그럼 시험 공부 중에 머리도 식힐 겸 한 번 둘러볼까요 ^0^


위치는 도서관 5층 그룹스터디룸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 보이시나요? 기존에 테이블만 덩그러니 있던 곳이었는데, 24시간 열린 5층의 이곳으로 이사가게 되었습니다.


[5층] 신착자료실의 위치


1인, 2인, 3인석 소파를 배치했으니 도서관에 들어온 새 책을 편하게 앉아 구경하세요. 기존에는 자료를 신청하신 분들이 먼저 이용할 수 있도록 예약해드렸지만,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신청자 예약제를 폐지하고 한 달 동안은 전시하기로 했답니다 ㅜㅜ 전시 후 1주일 동안은 이 방 안에서만 보셔야 해요. 대신, 이후 2주 동안은 1주일씩 대출 가능합니다. 그 동안 많은 분들께서 신착자료는 대출 주기를 짧게 해달라는 의견을 주셨어요. 책마다 대출 가능한 기간을 표시해 두었으니, 대출 전에 꼭 확인 후 대출하세요 ^^ 전시 기간 중 반납은 데스크를 통해서만 가능하니 업무 시간 외에는 5층 데스크에 두고 가시면 다음날 처리해드립니다!


[5층] 신착자료실 내부


신착 도서 뿐 아니라 시사 주간지, 월간 잡지 등 교양지의 최근 호도 함께 이사 갔습니다. 교양지도 대출이 되지 않으니 이 방에서만 봐주세요! 교양지 과월호는 원 위치인 4층에 배가되어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케희킴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