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10. 3. 30. 13:51

LG상남도서관은 우리나라 최초의 디지털도서관으로 1996년 개관하여 지금까지 변화하는 환경에 맞게 다양한 과학기술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통합 검색으로 세계에 산재된 과학기술 정보의 길라잡이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고유의 소장자료를 개발해오고 있습니다. 학술논문 뿐만 아니라 강의자료, 기술동향 등 미출간된 정보에 목말라 하는 연구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해외 및 일본의 과학기술 동향과 국내외 유수 대학의 강의자료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수집하고 인터넷을 통해 학술 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강의 자료로 제공되고 있는 학술비디오의 경우, 전체 자료의 82%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장하고 있는 질적으로 차별화된 자료입니다.

누구나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서 다양한 과학기술 분야 정보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2009년 8월부터 무료로 영어논문감수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박사학위 소지 원어민이 직접 영어논문을 꼼꼼히 감수해주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논문발표 노하우, 영어논문 튜토리얼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풋내기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