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09. 1. 8. 13:48
Mashable 블로그에 올라온 포스팅에는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외국 사이트 50개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50개의 사이트는 크게 5가지 갈래로 나눠져 있습니다.
  • 서평
  • 도서 커뮤니티
  • 출판
  • 도서 검색 & 교환
  • 기타
서평을 소개해주는 사이트는 물론 자기와 독서이력이 비슷한 사람과 만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도 있고, 자신의 독서이력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재미있는 사이트 몇 개를 살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엔 뭘 볼까 ? 한 권의 책을 다 읽고 난 다음에 무슨 책을 볼까 고민스러울 때, 무릎팍도사 대신 이사이트를 찾아가보세요. 고민 해결 팍팍!! 자신이 읽은 책이름과 저자를 넣고 입력하면 다른 사람들이 추천하는 도서 리스트가 나옵니다.

Whatshouldireadnext.com - Users enter their favorite book and they are a recommended a new book based on analysis of the reading preferences of other registered users.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꺼운 책은 질색이다. 얇고 슬림한 스키니북을 찾으신다구요. 이젠 고민고민하지마~ Hey Lazy girl. 우리 게으른 독자들을 위한 써비스. 200페이지가 넘지않는 책만 모아모아 추천해주는 게으른도서관을 만나보세요.

Lazylibrary.com - Special search engine for readers looking to read short books with less than 200 pages.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풋내기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