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08. 4. 1. 08:32
 4월이 시작되었네요~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
 오늘은 도서관에서 대출할 수 있는 오디오 책(NetLibrary e-AudioBooks)을 소개할께요.
 
 홈페이지 검색 결과에도 자주 등장하는 e-Book을 한번 쯤은 접해 보셨죠?
 얼마전 신입생 이벤트에서도 보셨듯이 우리 도서관에서 구독하고 있는 전자책 DB가 몇 가지 있습니다.
 예컨데 Safari(기술공학분야), NetLibrary, Springer, Knovel, Booktopia 가 있습니다..

 PC화면을 들여다보는 대신 mp3 등 휴대할 수 있는 단말기에 오디오 북을 담아서 원어민이 친절하게 읽어주는 이야기를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NetLibrary e-Audio Book Collection에서 만나보셔요~ 영어공부도 하면서 지식도 늘고 짜투리 시간도 활용하고.. 이보다 좋을 순 없습니다 ^^
 여기서 제공하는 오디오 북은 DRM으로 보호된 .wma 파일입니다.
 다운로드하여 인증하는 과정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전자책>NetLibrary>e-AudioBook Collection에서 주제별로 browsing하시고 원하는 책들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을 Window Media Player (버전 9이상)에서 재생을 실행하면 NetLibrary 인증 프로세스를 거치게 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PC와 휴대용 단말기에서 청취가 가능하게 됩니다.
 NetLbirary 인증은 캠퍼스 내의 IP에서 Register 한 후, 그 ID/PW로 On/Off Campus에서 가능합니다.

 
 NetLibrary에서 Portable Device 몇가지에서 시험적으로 재생해 보고 음질, 북마크 기능여부 등을 리뷰한 자료를 제공하네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아직 Apple의 iPod에서는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