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08. 2. 2. 23:03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의 RSS구독자수가 90명을 넘었습니다. 그래서, 2월부터는 RSS로 보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본문 전체를 공개하도록 하였습니다. 이제는 RSS구독기에서 새글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SS로 구독하시는 분은 블로그의 새글과 딜리셔스에 포스텍 도서관이 북마크한 사이트와 FlickR에 올려진 이미지 정보도 같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도서관 홈페이지에 올라오던 공지사항도 이제는 본문 전체가 RSS로 제공됩니다. RSS주소는 아래와 같이 알기쉽게 변경했습니다. 복사하셔서 RSS 구독기에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도서관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매번 오지 않으셔도 RSS구독기를 통해서 공지사항과 새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도서관 홈피 공지사항(변경) : http://feeds.feedburner.com/PostechLibraryNews
도서관 블로그 새글 : http://feeds.feedburner.com/PostechLibraryBlog

자세한 설명은 아래 동영상 참고하세요. 두개의 RSS 피드를 Google ReaderWZD 개인화페이지에서 구독하는 방법을 담아보았습니다. 크게 보실려면 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퍼가기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풋내기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