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13. 5. 23. 09:14

Endnote iPad 앱 비싸서 구입을 망설이셨던 분이라면 지금 구입하세요! 정가 $9.99인 어플리케이션을 7월까지 $0.99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거나 Youtube 비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endnote.com/ipad


ENDNOTE FOR IPAD APP

 EndNote® for iPad app은 엔드노트의 iOS 버전으로 연구자료의 검색, 조직, 공유 등을 위한 툴입니다. 자료를 찾고 관리하고 논문을 작성하는 시간을 아껴보시고, Endnote iPad App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하세요. 

Endnote App FAQ

Q: PDF 주석(annotations) 기능은 다른 엔드노트 버전과 호환이 안되던데 왜그렇죠?
A: 현재 엔드노트는 “freehand annotations”이라는 기술을 사용하는데, 이 기술은 다른 엔드노트 플랫폼과 호환되거나 볼 수 없으며 iPad 기기에서만 유지됩니다. 향후 “native pdf annotations” 기술을 지원하여 이 기능이 원활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대안으로 this Knowledge Base article  을 사용해보세요.  

Q: 드롭박스(Dropbox)와 연동되던데, 다른 클라우드 기반의 파일 저장 시스템과는 왜 연동이 안되죠?

A: Dropbox와 연동하는 것이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요청한 기능 중의 하나로 유사한 다른 third-party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도 추가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것을 추가할지 사용자들의 의견을 듣고자하니 Endnote로 메일주세요.

Q: Endnote iPad 앱이 Endnote Web과 동기화되는 것 같던데, 내 Windows/Macintosh 버전의 Endnote와도 연동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가장 최신 버전의 Endnote는 모두 "EndnoteSync"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 플랫폼과 사용 기기에 관계없이 레퍼런스를 동기화시킬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버전을 주로 사용하고 이를 iPad와 동기화시키려면 환경설정의 "Sync"에서 Endnote Web 계정을 셋업하시면 됩니다. 동기화하기 위해서는 웹 계정이 있어야하지만 웹 인터페이스를 매번 거쳐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Q: 웹 기반의 데이터베이스에서 Endnote iPad로 레퍼런스를 저장할 때 사파리(Safari)를 사용할 순 없나요?
A: Web of Science, Pubmed, and Google Scholar 등의 주요 웹 기반 데이터베이스는 레퍼런스 정보를 "direct export"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사파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선택한 데이터베이스에서 검색 후 "save to Endnote"나 "export to reference management software" 옵션을 선택한 후 사파리의  "Open in..."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EndNote for iPad 는  .ciw, .enw, .nbib, .ris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iPad 버전 내의 빌트인 웹브라우저를 사용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Q: 이 앱이 모든 버전의  iPad와 iOS에서 다 구동되나요? 
A: EndNote for iPad는 모든 아이패드(1st, 2nd, 3rd, 4th generation, iPad Mini – WiFi/ WiFi+3G models)에 구동되며 iOS 5.1.1, 6.x  이상에서 지원됩니다. 파일 첨부 용량은 물론 iPad 메모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아래 두 편의 비디오를 통해 보고 결정하세요! 직접 테스트해보기를 원하시면 사서의 오피스(@204)로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ENDNOTE IPAD VIDEOS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케희킴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