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13. 3. 25. 15:01


SciFinder에서 전세계 화학분야 박사과정생 또는 포닥을 대상으로 Future Leader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16인 안에 들면 9월에 열리는 일주일 간의 행사 모든 비용이 지원된다고 합니다. 포스테키안 중에도 한 명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 밖에 어떤 혜택이 주어질까요?


참자자들은 9월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모든 비용이 지원되는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되며, 화학분야의 가장 권위적인 데이터베이스인 CAS SciFinder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운영되는지 그 '뒷모습'을 직접 엿볼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 오하이오 주립대, TechColumbus,  Battelle Memorial Institute 등의 오하이오 주의 유명한 연구 기관 방문

- 화학 정보에 대한 정보 공유와 SciFinder 검색 팁 공유

- 화학 분야 직업 탐색 등


특히 11,000명 이상의 화학자, 엔지니어, 대학원생 등이 참가하는 인디애나 폴리스에서 열리는 제 246회 ACS National Meeting and Exposition에 참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해로 4번째 갖는 이 프로그램은 5월 5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번역 상의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정화갛고 자세한 내용은 CAS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바로가기: http://www.cas.org/products/scifinder/futureleaders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케희킴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