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12. 7. 25. 10:53


이번 ː 에어에서 가장 유익했던 기사, 의견와 제안, 다음 호에 대한 기사 제보 등을 댓글 또는 메일로 보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단 한 분께 더운 여름 시원한 빙수를 드실 수 있도록 카페베네 2만원 상품권을 드립니다! 단, 포스텍 구성원이며 ː 에어 이메일 구독자에 한함. 이메일로 구독하기(클릭)


ː 에어 에서는 여러분의 의견과 원고를 기다립니다.

▶ kaykim@postech.ac.kr



[창간호 당첨자 안내]


창간호에 대한 좋은 의견을 남겨주신 곽병주(nansmile)께 소정의 상품- 스마트폰 거치대 3종세트와 전용 터치펜을 드립니다. 곽병주님의 의견에 따라 이번호의 신간리스트 및 추천자료는 도서관 목록과 연동하였습니다. DVD리스트도 링크를 추가하여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1. 창간호의 알찬방학 보내기 관련 contents가 매우 유익하였습니다. 기존에 블로그나 도서관에서 공지된 내용도 있었고 새로운 내용도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정리해 주시고 방학을 위한 주제로 묶어서 알려 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영어 공부에 관련된 정보는 어디선가 한번 봤었는데... 하다가 다시 알려주시니 공부할 마음도 생겨 저에게는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2. 신착자료 contents는 리스트만 볼 수 있었는데 읽고 싶은 책을 클릭하여 바로 대출할 수 있는 page와 연동이 되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3. 주제별 리소스 가이드라는 제목의 항목은 개인적으로 어떤 내용인지 잘 와닿지 않습니다. 리소스라는 말을 평소에 잘 안써서 그런지 차라리 주제별 정보 모음이라던지,,뭐 좀 더 쉬운 한글로 바꿨으면 좋겠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케희킴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