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09. 11. 30. 13:48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iphone이 드디어 출시가 되었네요. 월초에 KT의 표삼수 사장님이 학교에 강연오셨죠. 그 때 올해에는 꼭 나온다고 하셨는데 그렇게 됐네요. 물건은 탐이 나는데 돈이 문제네요. 하지만 덕분에 삼성의 옴니아 II 가격이 떨어졌다죠. 아침에 라디오를 들으니 곧 있으면 구글폰도 등장한다고 하니 모바일 시장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생겼네요.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이폰과 옴니아II를 비교해놓은 가격비교사이트 정보를 참고하시죠. 

ipod touch를 사용하신 분들은 iphone이 얼마나 스마트할 지 아실 겁니다. 앱스토어에 있는 다양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이며 멀티터치에 간지나는 디자인까지 여러모로 뛰어나죠. 하지만 배터리 분리가 안된다던 지  브라우져에서 플래쉬가 안되는 몇가지 문제점도 있죠.

아마도 얼릉어답터(?)님들은 벌써 지르셨겠죠. 저는 물건을 많이 고민하면서 사는 편이라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가격이 떨어지면 ipod touch + omnia II 콤보로 살까도 고민중입니다.

iphone은 이미 우리나라보다 먼저 미국 및 해외시장에 나와있는 터라 다양한 iphone 활용서들이 나와 있습니다. 국내서는 아니지만 Safari 전자책을 통해서 iphone을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는 iphone을 키워드로 검색한 화면입니다.


※ Safari 전자책은 포스텍 도서관 유료 구독 자료입니다.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풋내기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