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07. 5. 14. 15:08

인명정보를 찾는 분은 많이 들어보셨을 Marquis Who's who를 소개합니다. 전세계 내노라하는 130만명 이상의 저명한 인물들의 정보를 담고있는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도서관 구독 DB이기 때문에 포스테키안은 교내에서 접속 이용가능합니다. (동시접속자수 : 1명)

찾고자 하는 사람의 이름, 주소, 국가, 직업, 생일, 대학, 학위, 졸업년도, 취미, 관심분야, 정당, 종교와 같은 다양한 분야를 검색어로 조합해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ㆍ태이론물리센터는 지난 달로 임기가 끝난 로버트 러플린(Robert Betts Laughlin) 소장의 후임으로 독일 막스플랑크-복잡계 물리연구소(MPI-PKS) 피터 풀데(Peter Fulde) 교수가 신임소장으로 임명됐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새로 오시는 피터 풀데 교수님의 정보를 Marquis who's who에서 한 번 찾아보십시오. 네이버에서는 찾을 수 없는 정보들이 있습니다. 그분의 이력이라든가 수상내역 및 종교와 가족관계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Marquis who's who에 등재된 인물중에 포항지역에 거주하시는 분이 107 정도되는 군요. 아마도 교수님과 연구자들이 많이 등재되어 있을 것같습니다. 여러분의 지도교수님이나 학과 선후배들이 얼마나 많이 올려있는지 확인하고 댓글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인이 Marquis who's who에 등재되면 국내신문에 기사화되더군요. 여러분도 훌륭한 연구성과를 내서 역사의 한페이지를 장식하시기 바랍니다.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