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08. 2. 25. 13:2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국지, 이제는 전자책(E-Book)이나 DVD로도 즐겨 보세요 !!

중국의 기전체 역사서인 삼국지!!!
굳이 언급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어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러분은 삼국지를 몇 번 정도 읽어 보셨나요? 언젠가 TV에서 30번(?) 이상을 읽었다고 하면서 삼국지의 어느 대목에서는 등장 인물이 누구이며 어떤 내용이다라는 인터뷰를 하던 할머니가 기억납니다만, 전 권을 여러 번 읽었다는 분을 만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책으로 된 삼국지 읽기가 지겨워 포기하신 분들을 위하여 다양한 매체로 된 삼국지를 소개해 드리오니 다시 한 번 도전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우리 도서관에 소장중인 삼국지는 몇 종류나 될까요?  도서관 홈페이지를 이용한 키워드 검색 결과 59건이 검색되었는데 그 종류가 다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으로 된 삼국지를 접하기가 싫다구요? 등장하는 수 많은 인물들과 방대한 스케일, 엄청난 분량에 질려서 처음 몇 권을 책으로 읽다가 포기해 버린 분들이 계시다구요?

그렇다면 DVD로 된 삼국지는 어떻습니까?  DVD로 된 삼국지의 이용 대상은 12세 이상 관람가로 표기되어 있으니 여러분 가정의 자녀들과 함께 보아도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고인이 되신 고우영 선생의 만화로 된 삼국지도 소장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한가지, 도서관에 직접 오시기가 번거로운 분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전자책(E-Book)으로 된 삼국지를 즐겨 보세요.  E-Book은 편리한 대출과 반납이 장점인데 국외서는 대출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국내서는 5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연장도 가능하며 대출 기간 만료 후 시스템에서 자동 반납 처리가 됨으로써 연체의 걱정이 없습니다. 교내 구성원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서 커버 이미지 : http://www.aladdin.co.kr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