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07. 11. 14. 08:5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11월 13일(화) 11:00 ~ 12:00 까지 청암학술정보관(도서관) 5층 멀티미디어교육실(501호)에서 "EndNote 활용법" 에 대한 이용자 교육이 학술DB, 전자저널 및 컨설팅 등 토털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포넷그룹주식회사강사(이선미씨)에 의해 진행 되었습니다.

EndNote !!!!!
전 세계의 연구자들 논문 작성시 필요한 참고문헌 자료를 인용하고 관리하는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지정보 관리도구입니다. 연구자들이 논문작성시 사용하면 정말 편리하죠. 특히 논문 템플릿 작성 기능은 놀라울 따름입니다. 역시 포스텍의 연구자들도 많은 관심을 갖고 이용안내 교육 신청을 하였으며 타 데이터베이스 활용 안내교육과 비교해 볼때 교육참가율도 높고 이용교육 이후 실시하는 설문조사에도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포스텍 도서관에서 서비스되는 EndNote의 Version은 X1.0 이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홈페이지 ==> 전자자료 ==> 데이터베이스의 알파벳순 리스트 "E" ==> "8"번의 EndNote ==> Install ENDNOTE Version X1 ==> 화일 저장.

기타 EndNote 에 대한 내용은 http://www.endnote.com/ 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교내 구성원들을 위한 Web of Science, SCOPUS 등 각 데이터베이스별 워크샵은 POVIS 의 교내회보 또는 도서관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되며 교육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의 정보이용교육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도서관홈페이지 ==> 도서관서비스 ==> 정보이용교육 ==> 교육실시 내용을 선택              


**문의 : 정보서비스 담당(hsyu@postech.ac.kr , hsyu77@gmail.com, Tel.279-2543, 도서관 2층 204호)

**이미지 출처 : http://www.endnote.com/enhome.asp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