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07. 11. 14. 09:16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 될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잘 가는 시간인데 여기저기 링크 파도를 타다 보면 시간이 더 잘가도록 도와주는 사이트 하나 소개합니다.

[Online Newspapers]

각종 포털이나 Social Bookmarking 등에서 검색이나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웹사이트를 만날 수 있지만 전세계의 뉴스와 잡지의 인덱스만 모아두니 그래도 꽤 쓸만하네요. 'OnlineNewspapers.com'에서는 국가별 온라인 뉴스로의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outh Korea의 경우 18개의 온라인 뉴스 페이지가, North Korea는 조선통신, 평앙타임즈 등 2개의 페이지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관심있는 국가에 어떤 소식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지난 달 미국에서의 접속 상위 다섯 개 사이트는 모두 'Nigeria'가 차지했군요.

[Online Megazine]

특히 하위 메뉴의 'OnlineMagazines'는 Fashion에서 UFO's까지 관심주제(카테고리)별로 전세계 온라인 잡지의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Food&Drinks'에 관심이 있어 들어가보니 13개의 온라인 잡지 사이트 링크가 걸려있네요. 그 중 'Gourmet(Newyork)'에서 주말용 파스타 Recipe를 얻어갑니다. 또 3개월마다 아시아의 여행지를 중심으로 소개하는 계간지 'Oriental Tales'라는 사이트도 종종 방문할 생각이구요.

http://www.epicurious.com/

Online Newspaper&Magazine을 통해 전세계 다양한 온라인 신문/잡지로의 링크가 가능하다


간혹 링크가 깨지거나 영어가 아닌 언어로 운영되는 사이트로 있긴 하지만, 다양한 관심분야의 뉴스와 잡지를 찾아 북마킹해보세요. ^^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케희킴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