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15. 1. 12. 16:31

방학 중 가까운 곳에 있는 대학 도서관을 이용하고 싶은데, 제약은 많고, 동네 친구의 학생증을 빌려 눈치 보며 이용하셨던 분들, 주목!

 [타대학 열람신청]을 이용하시면 가까운 대학 도서관을 마음 편히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관홈페이지> 도서관서비스> 타대학열람신에서 [신청]을 클릭 후 로그인하시면 아래와 같은 열람의뢰서 양식이 나타납니다. 

 방문할 대학의 이름을 적고 출력해서 해당 대학 도서관에서 확인받으면 끝! 

 한 번 발급받으면 한 달간 유효하기 때문에, 유효기간이 끝나면 다시 출력하셔야 합니다.

 또한 본 열람 의뢰서는 자료 열람만을 대상으로 하므로, 좌석 배정 및 자료 대출은 서비스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기타 열람 규정은 해당 도서관의 안내에 따라 주시길 바라며, 방문하시는 도서관도 저희 도서관처럼 아껴 주세요 ♡_


 혹 방학 중 포스텍 도서관을 이용하시려는 타 지역 대학 학생들이 있으시다면, 위와 유사한 방법으로 재학중인 대학에서 타대학 열람신청을 하실 수 있으니 재학 중인 대학 도서관에 문의하세요!

발급받은 열람의뢰서와 학생증을 갖고 도서관으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열람의뢰서 유효 기간은 대학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