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14. 3. 19. 19:16

응시하기(Click)


IEL(IEEE/IET Electronic Library) 바로가기



IEL(IEEE/IET Electronic Library)을 활용하여 문제를 풀면 최대 200만원의 장학금을 획득하실 수 있는 제 1회  IEL Searching Quiz Contest에 응시하실 수 있는 링크가 공개되었습니다! 응시 시작일인 24일까지는 문제가 공개되지 않습니다만, 준비성 철저한 포스테키안들이라면 즐찾해두세요^^ 본 이벤트는 학부생 여러분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IEEE Electronic Library 검색 방법을 잘 모르겠어서 도전이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지금 도서관 2층 데스크에서 검색 가이드를 받아 가세요.


* IEL Searching Quiz Contest, FAQ!



Q. 응시기간 이전이나 이후에도 퀴즈 컨테스트 응시 링크 접속이 가능한가요?


A. 링크 접속은 가능하나, 응시 기간이 아니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응시는 불가능합니다.



Q. 퀴즈 응시 장소는 어디든 관계 없나요?


A. 응시는 가능하나, 퀴즈 문항 중 IEL 자료 원문 오픈이 필요한 문제들이 있습니다. 이 경우 원문 오픈은 학내에서, 혹은 교외 접속서비스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학내 IP인증 방식의 자동 로그인)



Q. 퀴즈 문제 풀이에 시간 제한이 있나요?


A. 응시 기간 내에는 시간제한 없이 문제 풀이가 가능합니다.

퀴즈 컨테스트 응시 기간은 2014년 3월 24일 00:00 ~ 4월 11일 24:00 입니다.



Q. 퀴즈 문제를 풀다가 도중에 저장이 가능한가요?


A. 네, 저장이 가능합니다.

 저장 후 나중에 다시 퀴즈 페이지에서 응시 정보를 다시 입력하시면 이전에 저장된 곳부터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의하실 점은 응시자 정보 기준으로 퀴즈 진행 상황이 저장되니, 응시자 정보를 잘못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저장 후 다시 문제를 풀 때마다 매번 응시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따를 수 있으며, 저장시점에 작성된 답안들은 추후에는 수정이 불가능 하오니 저장 하시기 전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Q. 응시자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답안 최종 제출 전까지는 응시자의 이메일 정보를 제외한 다른 정보들은 저장 후 다시 입력한 기준으로 저장되므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응시자의 이메일 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하니 처음 입력 시에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퀴즈 컨테스트 수상자 선정 시 입력하신 응시자 정보가 사실과 다를 경우 수상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입력한 개인정보는 수상자 선정 및 퀴즈 컨테스트 진행을 위한 정보로서만 참고됩니다.

 모든 응시자 정보는 퀴즈 컨테스트 종료 후 폐기될 예정입니다.


Q. 퀴즈 문제를 푸는 도중에 IEL 사이트에서 로그인 창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IEL 사이트의 원문 접근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학교 내에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자동 로그인 된 상태로 이용가능하며 (학내 IP인증 방식의 자동 로그인),  교외접속서비스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Q. 퀴즈 문제를 다 풀고 완료했습니다. 답안을 수정하거나 재 응시할 수 있을까요?


A. 퀴즈 문제를 다 풀고 완료하신 뒤에는 답안을 수정하거나 재 응시하실 수 없습니다. 중복 응시자는 수상대상에서 제외될 예정입니다.



Q. 점수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A. 모든 퀴즈 문제를 다 풀고 최종적으로 완료하시게 되면 바로 획득 점수가 표시됩니다.






※ 위 사항들은 개최사 사정에 의해 약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즉각 공지하겠습니다.

※ 본 퀴즈 대회는 키티스산학연정보㈜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TEL:02-3474-5290() 송윤상 과장 : yssong@kitis.co.kr, 이희진 대리: hjlee@kitis.co.kr).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