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12. 8. 26. 22:37

POVIS 일정등록


도서관 교육이나 주요 일정은 POVIS에도 등록하여 공유하고 있습니다. POVIS 일정을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에 싱크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모바일 등에 싱크해 두시면 도서관 교육 및 행사 일정을 비롯하여 주요 학사관리 일정이나 대학 내 다양한 행사 소식을 확인하고 Alert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뉴얼은 Hemos> 사용자 매뉴얼> POSTECH 모바일 메일 사용 매뉴얼에서 기종 및 OS에 따른 설정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달력


Google 사용자라면 공개된 도서관 교육 및 행사 일정을 등록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관 홈페이지의 하단메뉴에서 도서관 서비스> 정보이용교육(일정표)의 일정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구글 캘린더로 연결됩니다. Google 일정의 경우 특히 오프라인 상의 교육 일정 뿐 아니라 한글로 진행되는 업체의 온라인 교육이 있는 경우에도 등록하고 있습니다.


위 캘린더의 우측 하단 'Google 캘린더'버튼을 클릭하시면 도서관 일정을 본인 일정과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소식 RSS/이메일 등록


도서관에서 이루어지는 교육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온:에어를 통해서 별도로 공지하고 있습니다. 도서관 공지사항을 RSS로 등록하시면 교육 일정을 놓치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SS구독 url과 방법은 주제별 리소스 가이드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온:에어를 이메일이나 RSS로 구독하실 수도 있으며, Twitter 사용자의 경우 @postechlibrary를 follow하시면 교육 일정 소식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케희킴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