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LOG main image
E-mail 정기구독
Or browse a topic:

분류 전체보기 (1217)
도서관 (100)
서비스 (109)
정보 (244)
책소개 (173)
멀티미디어 (33)
Database (123)
저널 & 매거진 (68)
교육 & 이벤트 (186)
IT & SocialMedia (18)
사진갤러리 (63)
Reference Manager (44)
온:에어 과월호 (13)
모바일/어플리케이션 (27)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www.flickr.com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2012. 4. 13. 10:50

SPRING into Wiley Online Library 이벤트 안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Wiley Online Library의 퀴즈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1등이 포스텍에서도 나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바랍니다. 

SPRING into Wiley Online Library

기간: 2012. 3. 27 - 5. 11

방법: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퀴즈(8문제)를 푼다. 힌트는 Wiley Online Library 를 참조!

경품: 1등 iPad2(5명) - 2등 iPod Nano(5명) - 3등 iPod Shuffle(10명) - 참가상 Wireless Mouse(10명)

연구 및 강의에 필요한 자료를 찾고 계십니까? Wiley Online Library에서는 가장 필수적인 연구 정보와 최신 학계 동향을 제공합니다. "SPRING into Wiley Online Library"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여 Wiley Online Library"가 제공하는 과학, 기술, 의학 및 인문∙사회과학에 이르는 광범위하고 다학제적인 온라인 컨텐츠 중 본인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을 최적화된 검색 툴과 다양한 개인화 기능 등을 통해 경험해보십시오!

button_Korea

우리 도서관은 Wiley Online Library를 구독하고 있을까?

우리 도서관에서는 wiley Online Library의 1,223종의 e-저널, 30여종의 e-Book과 7종의 e-Reference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교/내외 접속을 원하시는 분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Wiley Online Library"를 검색해보세요. 자료를 열었을 때 자물쇠 모양이 열려있는 컨텐츠는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독 전자책 리스트는 주제별 리소스 가이드에 목록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Ask a Librarian! 

Wiley Online Library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퀴즈 이벤트에 관련하여 문의가 있는 경우 Ask a Librarian을 이용하세요! 



Bookmark and Share

Posted by 케희킴
박태준학술정보관 신착자료